오대산 문화축전


제14회 오대산 문화축전2017. 8. 12(토) ~ 8. 19(토)
오대암자 주제공연

오대산 문화축전

제14회 오대산 문화축전

오대암자 주제공연

- 월정사 특별무대 -


천 오백년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오대산, 지장암과 영감사에서 보고 듣는 특별 공연


오대암자 주제공연
출연진 :유진규재즈말 aka 디제이 샤이닝스톤이한주강해진학과 다리

- 모든 것은 제자리가 있다 -

만물개유위 萬物皆有位


진규

마임


유진규
존재의 근원과 삶과 죽음을 몸으로 표현해 온 그는 춘천마임축제를 그만둔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살고 있다. 최근에는 음악, 미디어, 퍼포먼스등 타 장르 젊은 예술가들과 협업하면서 새롭고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고 있다.
건국대학교 문화콘텐츠과 초빙교수
즈말 aka 디제이 샤이닝스톤

턴테이블


재즈말 aka 디제이 샤이닝스톤 (producing DJ)
힙합 프로듀서 이자 턴테이블리스트(producing DJ)
여러 힙합 뮤지션들의 앨범을 프로듀싱 및 디렉팅 하였고, 턴테이블리즘의 무한성을 이용하여 힙합 뿐만 아니라, 앰비언트, 영화 음악 등의 활동을 하고있다.
주요 작품 : 1집 THE HYPNOTIZE LP / 투게더 브라더스 - 청춘의 소리 EP / 더스티 핑거즈 - JAZZMAL AND AUSKA / MOON BEACH (feat. 있다) / 고향 (feat. 사토 유키에) 등

한주

연주(자작악기)


이한주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다양한 그래픽디자인, 웹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이 주 생업이였다. 2003년 부터 불가사리 발표회를 사토유키에와 같이 현재까지 기획, 개최하고 있다. 2004년 요기가 실험가게를 열고 독립적인 표현의 공간, 자발적인 운영의 실험을 계속 하고 있다.
2006~ 2016‘요기가 표현갤러리’ 운영 / 2006~ 국립한경대학교 디자인학부 겸임교수 / 2013~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PaTI) 소리공부 스승 / 2017~ 연남동 '요기가널판 yogiga nullpan'운영
해진

바이올린


강해진
바이올린 연주자이자 퍼포머, 음악 감독으로서 여러 분야에 걸쳐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단순히 연주자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직접 악기와 음반을 제작하고, 공연과 이벤트를 기획하며 다양한 각도의 창작을 진행하고 있는 강해진은 클래식으로 다져진 연주를 바탕으로 락, 국악, 실험음악, 전자음악, 재즈, 월드뮤직과 같은 타 장르의 음악가들과 협연해왔고, 최근에는 연극, 미술, 무용 등 다양한 장르와의 새로운 혼합을 모색하며 다양한 실험을 해오고 있다.

과 다리


타악을 연주하고 소리를 하는 성상식과 박효정이 만나 서로를 두드리며 그 울림의 조화를 찾아가는 팀입니다.

박효정

박효정퍼포먼스

성상식

성상식타악


PROGRAM LIST

  • 1. 조선왕조실록 오대산본오대산 사고에 조선왕조실록을 보관한다.
  • 2. 약탈일제강점기 조선총독부가 도쿄제국대학으로 약탈해간다.
  • 3. 불에타서 사라지다관동대지진으로 700여책이 불에타서 사라지고 47책만 남는다.
  • 4. 돌아오다환수운동을 펼쳐서 도쿄대학교로부터 47책을 돌려받는다.
  • 5. 모든것은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오대산 사고로 돌아오지 못하고 지금은 국립고궁박물관에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 4교구 본사 마음의 달이 아름다운 절 오/대/산 월정사l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
TEL : 033)339-6800lFAX : 033)332-6915lwww.woljeongsa.org
COPYRIGHT 2017 ⓒ 오대산문화축전 All RIGHTS RESERVED.